오래오랩, 제주 청정 “펫-케어(Pet-care)” 브랜드 ‘포링크(PAWLINK)’ 론칭
상태바
오래오랩, 제주 청정 “펫-케어(Pet-care)” 브랜드 ‘포링크(PAWLINK)’ 론칭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1.04.0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들과 건강하고 오래오래 함께하기 위해 고민... 연구의 시작
고향 ‘제주’ 청정 자원을 활용한 기술·연구 기반 스타트업 설립, 반려동물 간식·세정제 선보여
제주 스타트업으로 온라인 플랫폼 매출 판로 기반 마련...

‘펫-케어’ 스타트업 컴퍼니 ‘오래오랩’이 지난 6일 브랜드 ‘포링크(PAWLINK)’를 론칭 했다고 밝혔다.

오래오랩은 제주 반려동물 영양 간식 및 위생용품을 개발하는 여성 스타트업 컴퍼니이다. 반려동물과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하고 고민하고 연구하자는 뜻의 오래오랩(OLAOLAB)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생활 안정에 도움을 주고자 사업에 진출했으며, 전문적인 연구력을 기반으로 제주 유용자원을 주재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오래오랩은 “제주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 수 있는 방법이 늘 고민이였고, 연구 및 개발 끝에 첫 브랜드를 론칭, 앞으로 실질적으로 반려동물들에게 도움이 되고 과학적인 근거까지 보장할 수 있는 먹을거리, 바를거리를 연구하겠다”라고 밝혔다.

포링크(PAWLINK)는 반려동물과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은 가족과 같은 유대감으로 연결되어 교감하고 있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네이밍으로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심볼의 전체 형태를 반려동물의 발바닥 모양으로 구성하고, 제주 기반 기업으로서 제주의 청정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하여 제주의 지도를 적용했다.

신규 브랜드 '포링크(PAWLINK)'는 △고양이 전용 고단백질·저칼로리 영양 간식 ‘포링푸드’ △반려동물 워터리스(Waterless) 수분 세정제를 론칭했다.

소비자들의 니즈 파악과 의견 청취를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첫 제품 '포링클린'반려동물 워터리스 수분세정제를 선보인다.

‘포링클린’은 제주미네랄용암수, 제주삼나무잎추출물, 제주감귤, 제주 녹차 등 제주 청정 스페셜 원료를 복합·적용했고, 그 외 피부보호, 보습·개선에 탁월한 D-판테놀, 알란토인 등 EWG 그린 등급 원료로 안전하고 순한 제품을 개발했다.

별도의 물 세정 없이 고양이 전신 목욕 및 강아지 부분 목욕(질환, 산책 등)에 효과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4월 내내 '와디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