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벙커,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상태바
빛의 벙커,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 양진영 기자
  • 승인 2021.05.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빛의 벙커가 버려진 물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글로벌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지난 25일 출시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은 빛의 벙커 전시 종료 후 나온 폐현수막을 활용한 동전 및 카드지갑, 명함지갑, 3단 지갑, 크로스백 등 총 4종이다.

상품은 빛의 벙커 아트샵에서 단독으로 판매, 출시 기념으로 누깍 상품 구매 시 뱅네프생토노레 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포장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한다.

빛의 벙커는 2018년 개막작 '빛의 벙커 : 클림트'전, 이어 2019년 진행한 두 번째 전시 '빛의 벙커 : 반 고흐'전을 거치며 남은 폐현수막을 소각하지 않고, 누깍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하고 컬러풀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으로 재탄생시켰다.

빛의 벙커 사업총괄 김현정 이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빛의 벙커가 오래된 벙커를 복원하여 재탄생시킨 문화예술공간 재생의 사례인 만큼, 이번 누깍과의 협업이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환경 보호로서의 '레스 웨이스트(Less Waste)'를 실천함과 동시에, 빛의 벙커의 의미와 기억을 간직하는 나만의 제품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빛의 벙커는 현재 세 번째 전시 ‘모네, 르누아르… 샤갈’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23일 개막해 2022년 2월 28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전시에서는 총 6개의 시퀀스, 500여 점의 작품을 통해 모네, 르누아르, 샤갈을 비롯한 피사로, 시냑, 드랭, 블라맹크, 뒤피 등 인상주의부터 모더니즘에 이르는 화가들의 창작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