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문화공원관리소, 개원 15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행사 추진
상태바
돌문화공원관리소, 개원 15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행사 추진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1.06.0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존 핫플레이스 10경 대상 ‘크루원 미션 in 제주돌문화공원’ 이벤트 진행
6월 한 달 동안 관람객 1만2,000명 대상 방역마스크 1세트(5매) 제공

제주돌문화공원관리소(소장 좌재봉)는 개원 15주년을 맞아 관람객과 SNS를 통해 선정된 포토존 핫플레이스 10경을 대상으로 ‘크루원 미션 in 제주돌문화공원’이벤트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또한 6월 중 돌문화공원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방역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루원 미션 in 제주돌문화공원’ 이벤트는 관람객들이 포토존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15주년 연관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어 SNS 이용자는 제주돌문화공원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공시계정에 팔로우 후 업로드된 이미지를 개인 SNS에 연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되며, 6월 30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와 안전관광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6월 한 달 동안 방문하는 관람객(만 12세 이하 제외) 1만2000명을 대상으로 방역마스크 1세트(5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좌재봉 돌문화공원관리소장은 “개원 15주년은 관람객들에게 돌문화공원의 진정한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 믿고 찾아오는 문화관광지로서 단초가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백장군갤러리에서는 돌문화공원을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4월 이야기, 시인과 뚜럼, 신들의 섬 당신 등)와 공연 영상(설문대할망 페스티벌 공연 영상 등)을 매일 상영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