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제주지니 영상크리에이터 ‘지니어스’ 수료식
상태바
제주은행, 제주지니 영상크리에이터 ‘지니어스’ 수료식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1.06.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지난 11일, ‘지니어스(JINI-US)’ 2기 수료식 및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료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고자 실시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니어스(JINI-US)는 제주은행이 만든 제주 기반 특화 디지털플랫폼 ‘제주지니’와 함께 제주 지역 소상공인 및 관광 홍보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고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과 제주지니 앱, 공식 SNS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유하며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치는 제주 청년 대외활동이다.

이날 수료식에서 ‘베스트 지니어스’로 대상 성지혜(26), 최우수상 한승범(33), 우수상 문수미(23), 박현철(33)을 선정했다.

서현주 은행장은 “제주를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 여러분들이 지니어스를 통해서 보여주신 열정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이 사회의 주역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의 힘찬 행보를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지니어스 크리에이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창작지원금과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크리에이터에게는 ‘베스트 지니어스’라는 타이틀과 함께 상패와 시상금을 수여, 제주은행장명의 수료증 수여, 크리에이터 명함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지니어스 이어 3기의 모집은 다음 달인 7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