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최대 2%, 정기예금 無조건 금리우대 이벤트’ 시행
상태바
제주은행, ‘최대 2%, 정기예금 無조건 금리우대 이벤트’ 시행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1.06.1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개인고객 대상 사이버우대정기예금 가입시 2000만원이하 1인1좌에 한해 파격적인 금리우대 이벤트를 9월말까지 실시한다.

최근 은행권에서 고금리 적금상품이 잇단 출시되고 있는데 적금이벤트는 있으나 거치식예금 이벤트는 찾아보기 힘들었다.

우대금리 조건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구조로 만들어져 매력이 떨어지고, 가입기간 내내 조건 맞추기가 힘들어 제대로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을지 꼼꼼히 살펴야 하는 등 고객입장에서 번거롭고 부족한 점이 있어, 쉽고 간편하고 확실한 금리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총 1,500억원을 한도로 개인별 2000만원이내 1인1좌 기준 우대금리 조건 없이 1년제 1.5%, 2년제 1.6%, 3년제 2%를 적용한다.

이는 시중은행 대비 파격적으로 높은 금리를 조건없이 받을 수 있어 목돈을 어떻게 운영할까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은행 비대면 채널인 모바일뱅킹(jBANK), 모바일웹뱅킹(jWEB),인터넷뱅킹에서 가입 가능하고, 9월말 이전이라도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은행방문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비대면 채널을 통해 많은 고객님들이 쉽게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