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ICC JEJU, 우연이-이보라 초대전 '인터렉션 더 모먼트' 전시 개최
상태바
Gallery ICC JEJU, 우연이-이보라 초대전 '인터렉션 더 모먼트' 전시 개최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1.06.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 Gallery ICC JEJU가 오는 7월 3일부터 22일까지 사진작가 우연이와 캘리그라피 작가 이보라의 초대전 '인터렉션 더 모먼트(Inter+action : the moments)' 전시를 개최한다.

우연이 작가는 세계캐리커처대전, 세계작가 컨벤션 등 국제 예술교류와 전시의 총 감독 및 대표작가로 활동, 미국, 일본, 아프리카, 오만, 독일 등의 초대를 받아 활동하고 있는 작가이다.

2012년 중국 시닝 아트 국제 페스티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사진작가로 등단했으며, 지난 4년간 제주특별자치도청의 초대로 제주에서 개최되었던 월드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총감독으로 Gallery ICC JEJU와 서귀포 예술의 전당에서 전시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보라 작가는 미국 피츠버그 대학교에서 화학 및 재즈학을 전공 후 캘리그라피에 매혹돼 전문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국민일보 마이트웰브에 캘리그라피를 연재했고, CTS기독교TV가 주관한 제2회 대한민국 기독교 캘리그라피 공모전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전시명은 '인터렉션 더 모먼트'이며, 상호작용, 소통과 상호영향이라는 뜻을 가진 인터렉션(interaction) 단어처럼 이번 전시는 사진과 캘리그라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두 작가에게 내재되어 있는 것들을 끌어내어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 삶이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삶을 움직일 수 있는 양방향 소통의 메시지를 담아내는 위로의 전시이다.

전시는 ICC JEJU 3층에 위치한 Gallery ICC JEJU에서 7월 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로 연중무휴이다.

이번 전시의 후원금 및 판매수익금은 MAIC-DCM NGO(인도 아동구제 비정부기구)를 통해 코로나19로 삶에 어려움을 겪는 인도 불가촉천민 아동들을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전시 관람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관람객은 ICC JEJU의 엄격하고 철저한 방역체계를 준수해야 하고, 마스크 착용, 제주안심코드 사용 또는 방명록 작성 등 개인위생수칙을 지켜야 한다.

전시 문의는 ICC JEJU 마케팅실 064-735-1024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