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임직원 기부캠페인 진행
상태바
제주은행,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임직원 기부캠페인 진행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1.07.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 변화추진조직 ‘제이드림(J-Dream)’이 비영리단체인 ‘옷캔(OTCAN)’과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의류 기부캠페인을 진행했다.

제주은행은 제이드림 직원들이 주축이 돼 지난 6월 한달간 임직원 의류 기부캠페인을 진행, 총 20여 박스의 의류 및 기타 잡화 등을 비영리단체 ‘옷캔’에 전달했다.

제주은행 임직원들이 기부한 옷은 국내 저소득층, 제3세계 소외계층 및 재난국가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이드림은 지난해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제주지역 소상공인과 의료진을 위한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와 침체된 지역상권을 돕기 위해 장미꽃과 마카롱세트를 대량으로 구입하여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제주대학교병원, 한마음병원, 제주보건소에 전달했다.

또한, 최근에는 제주시 삼양해수욕장에서 4인 1팀으로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으로 ‘청정 제주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제주은행 제이드림 팀장 조석문 대리는 “의류기부를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고, 이에 더해 환경문제까지 개선해가는 비대면 방식의 기부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도와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발전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의 제주은행 총무부 홍보팀장 김종신 ☏ 064-720-02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