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기당미술관·소암기념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기당미술관·소암기념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양진영 기자
  • 승인 2021.09.1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기당미술관과 소암기념관에서는 2021년 하반기(10월~12월) 미술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기당미술관, 소암기념관에서는 시민들의 자기개발과 여가선용을 위해 미술관별 특색에 맞게 실기미술교육 기회를 마련했다.

기당미술관은 현대미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관심을 확장시키기 위하여 성인들을 대상으로 수채화 및 유화 프로그램인 '기당미술관 서양화 살롱'을 운영한다.

평일반은 수채화 및 유화, 주말반은 수채화 강좌가 진행되며,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6일부터 시작된다.

소암기념관 서예교실

소암기념관은 전통문화의 맥과 소암 현중화 선생의 예술혼을 이어가기 위해 '서예와 한국화 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예 강좌는 토요일, 한국화 강좌는 일요일 진행, 첫 수업은 오는10월 2일 서예 교실부터 시작된다.

수강생 모집기간은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신청방법은 각 미술관으로 방문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및 각 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 후에는 공개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프로그램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대면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수업시간 당 최대 6명으로 제한해 운영,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교육 일정이 연기되거나 변경(취소 등)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