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해외 개별여행객 대상 제주관광 홍보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해외 개별여행객 대상 제주관광 홍보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2.06.2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국제 여행시장 재개와 제주 무사증제도 재개 등 일상회복에 발맞춰 지난 24일부터 사흘 동안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된 Travel Tour Expo 2022에 참가해 제주관광을 홍보했다.

필리핀에서 개최되는 여행박람회 중 최대 규모인 이번 박람회에는 우리나라는 포함한 5개국에서 참가, 110여 개 기관과 업체들이 참가했다.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에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잠재 관광객 5만여 명이 방문, 제주 홍보부스에도 3천 여 명 소비자가 찾아 무사증 제도와 신규 관광 콘텐츠 등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 일반 소비자와 여행업계 등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입국절차와 방역정책, 신규 관광지와 체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지난해 11월 싱가포르와의 여행안전권역(VTL) 시행과 관광 재개 움직임에 맞춰 현지 여행업계 및 항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상품개발과 접근성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쳐왔고, 앞으로 개별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제주관광 정보 제공 마케팅을 병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필리핀 여행박람회를 시작으로 하반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서 개최되는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설명회 등을 통해 지속적인 제주관광 정보 제공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