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 직원 칭찬릴레이 추진
상태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직원 칭찬릴레이 추진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2.06.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직원상호간 칭찬릴레이를 시작했다.

이는 동료가 동료직원의 장점을 찾아 칭찬하고 그 칭찬을 전 직원으로 확산해 나가는 수평적 칭찬을 일상화해 서로에게 격려와 활기를 불어넣고 더 나아가 부서 내 화합을 도모해 따뜻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함이다.

칭찬릴레이는 ICC JEJU 직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e-더존시스템(ICC JEJU 직원 전용 온라인 사이트)의 '칭찬합시다' 게시판을 활용, 칭찬받은 직원이 다음 직원을 지목해 칭찬하는 배턴 터치(baton touch) 형식으로 이어진다.

지난 6월 10일 ICC JEJU 칭찬릴레이 1호에는 식음사업실에 조○○대리가 추천, 2호 마이스기획실 강○○대리를 추천, 3호 주인공 추천을 기다리고 있다.

ICC JEJU는 연 2회 칭찬 추천자가 가장 많은 부서를 선정, 부서원 모두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커피쿠폰 등을 지급하고 연중 최다 칭찬받은 직원에게는 개별 인센티브도 지급할 예정이다.

강승철 ICC JEJU 경영혁신단장은 “칭찬 바이러스가 직원 상호 간의 이해와 협력을 이끌어내어 그동안 침체돼 있던 직장 분위기를 신뢰가 쌓이고 활기차게 변화시키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