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제2기 JPDC 국민혁신 패널’ 공개 모집
상태바
제주개발공사, ‘제2기 JPDC 국민혁신 패널’ 공개 모집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2.11.2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개발공사는 도민과 고객의 다양한 관점과 의견을 수렴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경영 추진을 위해 오는 12월 2일까지 ‘제2기 JPDC 국민혁신 패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ESG, 지역경제, 민간협력, 혁신경영 등 4대 분야, 특히 도민과 고객의 직접 참여 기반 확대를 위해 지난해보다 선발인원을 2배 확대해 8명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제주개발공사 사업에 관심이 있고 혁신 패널 활동에 열정과 의지가 있는 만19세 이상(공고일 기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위촉 될 경우 공사와 관련된 다양한 의견 개진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혁신 활동에 1년 동안 참여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공사 홈페이지(www.jpdc.co.kr) 내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idea@jpdc.co.kr)로 제출,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도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위해 작년부터 국민혁신 패널을 모집하고 있다.”며 “공사의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제주도의 발전을 위해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들을 국민혁신 패널들과 함께 앞으로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기존 전문 위원으로 구성해 운영하던 열린혁신 위원회를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를 담고 국민들의 직접적인 참여 확대를 위해 지난해 말 주민참여혁신단으로 개선했다.

주민참여 혁신단은 전문가패널과 국민혁신 패널로 구성, 패널들의 의견을 종합해 공사 혁신계획에 반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