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인생 기부 프로젝트’ 옥스팜 트레일워커 3년 연속 후원
상태바
제주삼다수, ‘인생 기부 프로젝트’ 옥스팜 트레일워커 3년 연속 후원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4.05.2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삼다수가 전 세계 빈곤층을 돕기 위한 글로벌 기부 프로젝트 ‘옥스팜 트레일워커’에 3년째 후원을 이어간다.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가 주최하는 '2024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4명이 한 팀을 이뤄 100㎞ 코스를 38시간 이내에 완주하는 도전형 기부 행사로,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물과 생계를 위해 매일 수십 킬로미터를 걸어야 하는 사람들의 고통을 공감하며 코스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힘을 합쳐 완주한다.

올해는 총 195개 팀이 참여, 50㎞와 25㎞ 코스도 함께 진행한다.

대회 참가비와 사전기부 펀딩을 통해 자발적으로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전 세계 구호 현장에 전달되어 식수·위생·생계·교육 프로그램 등에 사용된다.

이번 옥스팜 트레일워커 행사의 모든 CP(체크포인트)에서 제주삼다수를 제공, ‘인생 기부 프로젝트’에 도전하는 모든 참가자들의 완주를 응원한다.

특히 페트병 배출 최소화를 위해 2L 제품을 지원하고, 개인이 지참한 텀블러를 통해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도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옥스팜 트레일워커의 취지에 공감하며 3년 연속 후원하게 됐다”며, “맑고 깨끗한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건강하게 완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