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4.07.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삼다수가 전국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제주개발공사와 광동제약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제주 블랙스톤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의 사전 행사로 마련됐다.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를 소개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크린 골프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협력해 진행된다.

경기는 골프존의 버추얼 스크린 맵 'GTOUR 마운틴’에 제주삼다수의 브랜딩 요소를 추가한 코스에서 스트로크 플레이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오는 28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시상도 준비되어 있다.

1위에게는 프로골퍼 고진영과 함께하는 라운딩 기회가 주어지며, 상위 10위까지는 캐디백 등 골프 팬 맞춤형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3위, 13위, 2673위 등 ‘3’으로 끝나는 등수마다 제주삼다수 앱 3만 원 쿠폰이 증정,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한 럭키드로우 상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를 한 달 앞두고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는 8월 1일부터 열리는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