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추석연휴 종합상황실 운영
상태바
제주시, 추석연휴 종합상황실 운영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4.09.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시장,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한가위 보낼 수 있도록 맡은 자리에서 최선 다해 달라” 당부

김완근 제주시장은 추석 연휴 기간을 앞두고 현업부서와 추석 연휴 종합 상황실 운영 예정인 부서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12일 새벽에는 청소차량차고지를 방문해 맑고 깨끗한 제주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환경미화원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날 오후에는 용강별숲공원, 절물생태관리소, 동백동산 에코촌을 방문해 추석 연휴기간에도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전했다.

13일에는 시장 집무실에서 추석 연휴에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는 14개 부서 공직자를 격려하면서, 시민과 관광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 시장은 공영버스 차고지를 방문해 제주시의 아침을 여는 운전원들을 격려하면서, 시민들이 더욱 편안하게 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운행에 보다 더 신경써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제주보건소와 한울누리공원을 연이어 찾아 공직자들을 격려하면서, 시민들에게 연휴기간 문을 여는 병의원과 약국 현황을 수시로 알려 주고, 성묘객들이 조상들을 찾아 편안하고 안전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도 신중을 기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