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 제주 방문객과 지역민을 위한 서귀포 문화탐방여행
상태바
여름휴가철 제주 방문객과 지역민을 위한 서귀포 문화탐방여행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08.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건축문화기행 3,4차 시범투어 운영 및 참가자 모집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사회적기업 (유)퐁낭이 주관하는 <서귀포건축문화기행> 3․4차 시범투어가 오는 24일과 25일에 각각 운영된다.
서귀포건축문화기행은 서귀포의 자연환경과 조화롭게 하나 된 건축자원들을 깊이 있게 경험하는 동시에 제주인들의 삶을 살펴보는 문화탐방여행으로 제주올레 홈페이지(www.jejulooe.org)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각 회당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서귀포건축문화기행 테마별 시범투어는 여름 방학과 휴가를 맞아 제주를 찾은 여행자와 건축문화에 관심이 있는 지역민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까지 총 10회 운영될 예정이다.
24일에 운영되는 3차 시범투어는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별빛과 음악이 함께하는 서귀포 건축투어-서귀포 관광극장의 토요 공연과 콜라보 1-라는 주제로 서귀포 동명백화점에서 시작하여 서귀포 관광극장, 이중섭거리, 서귀포관광극장을 순회하는 코스로 서귀포 구도심의 아기자기한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공간들에서 문화예술을 흠뻑 느끼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어지는 4차 시범투어는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4.3 다크투어-전쟁과 근대건축-이라는 주제로 알뜨르비행장과 격납고, 섯알오름, 구 대정면사무소, 강병대교회를 순회하는 코스로 전쟁 시설과 근대건축물을 둘러보며 아름다운 제주에서 일어난 가슴 아픈 역사의 흔적들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시범투어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퐁낭(☎064-762-2178)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