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주숍 개편, 추석 명절 상품전 온·오프라인 동시실시
상태바
이제주숍 개편, 추석 명절 상품전 온·오프라인 동시실시
  • 한문성 기자
  • 승인 2019.08.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통상진흥원, 추석 특산물 세트 등 최대 40% 할인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원장 문관영)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다음달 11일까지 ‘2019년 추석 명절선물 상품전’을 개최한다.

이번 상품전은 제주특산품 본점인 이제주숍을 중심으로 직영체인 매장인 이제주 고양점, 온라인 쇼핑몰인 이제주몰(mall.ejeju.net)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제주의 우수 가공식품, 화장품, 농·수·축산품 등 190개 업체의 2,200여개 품목의 제주지역특산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본점인 이제주숍(제주시 연삼로 473)에서는 지난달부터 이용편의 개선 및 최신트랜드를 반영한 내부 인테리어 개선을 완료하고, 신규상품을 대거 런칭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와함께 온라인 쇼핑몰인 이제주몰과 연계해 도외지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니즈(neesds)도 충족할 계획이다

‘2019년 추석 명절선물 상품전’에서는 품목별 할인 이벤트(최대40%), 덤(1+1, 2+1) 이벤트, 택배비 지원, sns인증샷 이벤트 등 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명절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경제통상진흥원 관계자는 "도내 중소기업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많은 이용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