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가을, 렛츠런팜 제주 가을행사에서 함께해요!
상태바
제주의 가을, 렛츠런팜 제주 가을행사에서 함께해요!
  • 양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팜 제주(목장장 양영진)는 가을 정취를 함께할 ‘렛츠런팜 제주 가을행사’를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시행한다.

’렛츠런팜 제주 가을행사‘는  제주의 말 문화 체험 프로그램과 제주 지역 사회적 기업 및 마을 기업 체험·홍보 프로그램의 결합을 통해 지역 사회적 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민들과 제주 가을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목장 공간을 공유하기 위한 기획 행사다.

먼저 체험 프로그램인 ’트랙터 마차투어‘는 말 대신 트랙터가 끄는 마차를 타고 목장의 다양한 시설을 탐방하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이다.

또 7개 제주지역 사회적 기업과 마을기업에서 운영하는 제돌이 드립백 만들기, 호끌라칩스 초코 퐁듀 만들기, 나만의 간세인형 체험, 조랑말 캐릭터 인형 만들기, 상웨빵 샌드위치 만들기, 캐리커쳐 그리기 등 주말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추가로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렛츠런팜 제주의 지원으로 일부 인원에 대해 선착순 무료아며, 나머지 인원에 대해서는 실비 수준으로 저렴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렛츠런팜 제주 목장장(양영진)은 “가을 정취가 한껏 물든 목장을 시민들에게 개방함으로써 경마와 마문화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고자 한다"면서 "지역 시민, 사회적 기업과 함께하는 렛츠런팜 제주에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찾아와 가을의 여유와 휴식을 즐기 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