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품질 비결은? ‘삼다스톤의 비밀’
상태바
제주삼다수 품질 비결은? ‘삼다스톤의 비밀’
  • 진순현 기자
  • 승인 2019.11.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개발공사·광동제약, 두 번째 삼다수 유튜브 바이럴 영상 공개
‘B급 코드’ 영상 통해 삼다수 품질의 비결 ‘화산송이’ 유쾌하게 설명
물오른 ‘예능 신예’ 허재 감독 출연으로 더욱 관심 높아져

국내 먹는샘물 1위 삼다수의 품질 비결은?

‘삼다스톤’은 어떤 비밀은 간직하고 있을까?

제주 삼다수의 두 번째 바이럴 영상이 공개됐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와 유통사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제주삼다수의 우수성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풀어낸 유튜브 바이럴 영상 ‘삼다스톤의 비밀’을 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제주삼다수의 우수한 품질과 삼다수앱의 편의성을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지난 6월 선보인 첫 번째 바이럴 영상 ‘깨끗한 물을 찾아서-수타트랙’의 후속 시리즈다. ‘수타트랙’은 짧고 재미있는 B급 코드가 유튜브 주 이용층인 MZ세대(밀레니얼 및 Z세대의 합성어)를 사로잡으며 공개 이틀만에 200만뷰를 달성하는 등 상당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제주 삼다수 바이럴 영상 캡쳐컷
제주 삼다수 바이럴 영상 캡쳐컷

이번에 공개된 ‘삼다스톤의 비밀’은 최근 신흥 예능 강자로 등극한 농구감독 허재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상은 최고의 물만 고집하는 까다로운 ‘우주대통령’ 허재가 우주에서 가장 깨끗한 물을 찾아 제주도를 찾은 뒤 삼다수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에피소드로 그려졌다. 허재 특유의 분노 캐릭터가 영상에 웃음과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어 다양한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이번 영상은 B급 코드의 유쾌함 속에서도 제주삼다수의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영상 속 ‘삼다스톤’은 제주도의 지형 특성인 ‘화산송이’를 뜻하는 것으로 뛰어난 정화 효과와 흡착력으로 천연 필터 역할을 한다. 제주삼다수는 이 화산송이와 두터운 화산암반층을 통과하며 만들어진 청정 화산암반수로, 부드러운 물맛과 풍부한 천연 미네랄로 21년 동안 국내 먹는샘물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제주삼다수의 바이럴 영상은 국내를 대표하는 생수 브랜드가 폭넓은 세대의 소비자들과 소통한다는 점에서 좋은 시도로 평가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 가까이에서 늘 함께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주삼다수의 두 번째 바이럴 영상은 제주삼다수 유튜브(https://youtu.be/ltLhrUdFkW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