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한 불맛 짬뽕 즐기러 '한량마초'로 오세요!
상태바
얼큰한 불맛 짬뽕 즐기러 '한량마초'로 오세요!
  • 김경언 대학생기자
  • 승인 2019.11.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메뉴 중 '마초짬뽕과 크림짬뽕'이 인기 메뉴
마초짬뽕 사진.
마초짬뽕 사진.
크림짬뽕 사진.
크림짬뽕 사진.

추운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찬 바람 부는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칼칼하고 따듯한 국물음식을 파는 식당들이 식사시간마다 사람들로 북적인다. 그 중 남녀노소 구분없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메뉴는 바로 짬뽕이다. 클래식한 기본 짬뽕부터 퓨전 짬뽕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탄생하고 있는 이 음식을 제주시 아라동의 한 가게에서 만나보고자 한다.  

제주시 아봉로 47에 위치한 중식당 '한량마초'는 중화요리 중에서도 짬뽕 전문점이다. 특색 있는 메뉴와 신선한 식재료, 제주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특별한 광고나 홍보없이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 성장해가고 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단연 인기메뉴는 마초짬뽕과 크림짬뽕이다. 마초짬뽕은 신선한 해물이 듬뿍 들어간 매콤한 기본 짬뽕이다. 맵기는 총 4단계로 선택해 맛볼 수 있으며 불 맛이 짬뽕의 풍미를 더해준다. 크림 짬뽕은 고소한 크림과 다양한 해물이 만나 탄생한 퓨전 짬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국물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메뉴다. 크림 짬뽕을 즐기고 싶은데 매콤한 맛까지 포기할 수 없는 손님들을 위한 메뉴도 있다. 크림 짬뽕에 레드페퍼와 청양고추, 그리고 특제 매운 소스를 더한 매운 크림 짬뽕은 매력적인 감칠맛으로 매니아 층의 사랑을 받고있다. 이외에도 중화비빔밥, 탕수육 등이 준비돼 있다.

이미 맛집을 찾아다니는 제주의 젊은이들에게는 꽤 유명한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은 '한량마초'는 깔끔하고 색다른 인테리어와 어디서든 찾아가기 좋은 접근성, 그리고 변함없는 맛으로 2000명에 다다른 공식 SNS 계정 팔로워까지 보유하고 있다. 쌀쌀한 날씨,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한량마초'에서 뜨끈한 짬뽕 한 그릇 나눠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