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제주, 제주일마배 대상경주 오는 14일 개최
상태바
렛츠런파크 제주, 제주일마배 대상경주 오는 14일 개최
  • 양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경주일 오는 14일(토)은 무료입장, 주말동안 제주광어 소비촉진 페스티벌(14∼15일)도 열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송철희)는 올 마지막 대상경주인 제주일마배(1200m)가 오는 14일 열린다.

총상금 1억 4,000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는 올해 최고 제주마 왕좌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경주 입상마들이 대거 출전한다.

이번 제주일마배 대상경주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는 결승 직선주로에서의 폭발적인 스피트가 강점인 원당봉(8세 거세)이 꼽힌다.

올해 상반기 제주마 대상경주인 JIBS배, 도지사배에서 각각 3위, 2위에 머무르며 아쉬움을 줬으나 마령 중량의 최대 수혜자로 이번 경주에서 가장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17,18년 도지사배 2연패 성적의 군자삼락(5세 거세)의 선전 여부도 관심사다.

지난 10월 도지사배에서 다소 주춤한 모습이었으나, 11월 브리더스컵 시니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상승세다.

또 브리더스컵 시니어 경주에서 우승한 황용신화(7세 거세)가 비슷하게 전형적인 추입형 경주 전개를 펼치는 원당봉, 군자삼락과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펼칠 승부 또한 이번 경주에서 눈여겨 볼 만하다.

이외에도 작년 브리더스컵 선전 이후 꾸준한 성적으로 제주마 세대 교체를 도모하고 있는 수사대(제주마 3세 거세)와 고질라(제주마 3세 거세) 등이 강력한 도전 세력으로 분류 된다.

한편, 이번 제주일마배 대상경주를 기념해 렛츠런파크 제주는 오는 14일 경마공원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주광어로 만든 어묵간식을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관람대 주변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체험존과 무료 건강검진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제주일마배에 참가한 경마고객을 대상으로 전산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휴테크 안마의자 2대와 제주광어 선물세트, 겨울 간식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렛츠런파크 제주에서는 오는 14∼15일 양일간에는제주광어 소비촉진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