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메세지가 담긴 촐리케이크
상태바
특별한 메세지가 담긴 촐리케이크
  • 김효진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1.0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새롭게 맞이하는 새해, 특별한 메세지가 담긴 케이크로 특별한 새해를 맞이다.

제주시 이도2동 주택가 근처에 위치한 촐리케이크는 수제케이크 전문점이다. 직접 주문을 받아 특별한 메세지를 디자인한다. 매장 안에 들어가면 인테리어도 매 시즌마다 바뀌는데 매번 소품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가 있는걸 느낄 수 있다.

라즈베리초코생크림치즈케이크, 귀요밍컵케, 초코생크림치즈케이크, 당근 케이크, 요거트, 7가지 종류의 허브티, 수제 밀크티, 콜드브루 커피, 3가지의 과일이 들어간 신선한 수제청으로 만든 에이드를 직접 내리고 숙성시켜 판매하고 있다. 가게 한편에 마련된 알록달록 소품이 있는 곳에서는 생일파티 준비물도 판매하고 있다.

케이크는 조각케이크와 파티용 빈티지 케이크 두 종류로 주문할 수 있다. 조각케이크는 혼자 먹기 좋은 크기로 매장 내에서 즐기기 좋다. 빈티지 케이크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케이크 사이즈로 선물용으로 좋다. 따뜻한 음료는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도록 나오고 반 정도 따라서 3번에 나눠 마실 수 있는 양으로 나온다. 에이드는 음료 안에 과일이 들어가 더 신선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케이크의 디자인은 'Happy 2020' , 'Happy New Year' 과 같은 새해 문구이다.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만큼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촐리케이크를 찾는 손님이 늘고있다.

케이크를 직접 주문하고 싶으시면 2일-3일 정도 소요되니 여유있게 주문하고 인스타 또는 전화로 문의해 마감된 날도 파악하여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생일 준비물부터 케이크까지 모두 한번에 준비할 수 있고 누구보다 특별한 생일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내 친구의 생일, 우리 가족의 생일, 내 연인의 생일 나에게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생일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촐리케이크에 방문하세요. 누구보다 특별한 생일을 만들어 드리기 위한 준비가 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