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의 새로운 추억 쌓기 '러브랜드'
상태바
연인과의 새로운 추억 쌓기 '러브랜드'
  • 김성은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1.1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호기심을 갖는 곳이지만 정작 용기를 내어 찾아가지 못하는 곳, 바로 제주 러브랜드이다. 그러나 요즘 젊은 연인들은 제주 러브랜드를 데이트 명소로 뽑는다. 제주 러브랜드는 부끄러울 수 있는 이성 간의 성관계와 성에 대해 가볍고 재미있게 전시해 놓은 곳이다. 여러 동상들과 포토존이 준비돼 있으며 연인 혹은 친구들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여러 성인 용품들의 역사들을 설명해 놓은 공간과 다양한 성인용품 판매점들이 있다. 그리고 이곳의 가장 유명한 것은 거시기 빵이다. 이 빵은 남자의 생식기와 여자의 가슴 모양으로 만들어진 빵이다. 3000원에 거시기 빵 3개 혹은 거시기 빵 2개 가슴 빵 두개로 선택해 살 수 있다. 빵의 식감은 호두과자의 빵보다는 카스테라에 가까운 부드러운 식감이다. 기대보다 맛있어서 이 곳을 찾은 관광객들은 무조건 먹는 음식이 됐다.

제주 러브랜드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해 있으며 개인 성인은 1만2000원이고 단체(30명이상)의 경우 1만1000원이다. 제주도민, 경로, 장애인유공자는 할인 대상으로 개인 1만원이다. 총 관람 시간은 대략 최대 2시간 정도. 가격대비 볼 거리는 별로 없지만 소재 자체의 특이성과 그것을 재미있게 잘 표현한 곳이라는 점에서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다.

연인 혹은 친구들과 새로운 여행지, 이색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제주 러브랜드를 추천한다. 바로 옆에 제주도립미술관이 있어서 제주 러브랜드를 관람 후 다음 관광 장소로 추천한다. 이곳의 관람료는 청소년은 무료로 13세에서 24세까지 청소년에 해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