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태박물관, 설 연휴 이벤트 시행
상태바
본태박물관, 설 연휴 이벤트 시행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0.01.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 당일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무료입장
연휴기간 내 민속놀이 체험 공간 마련

본태박물관(관장 김선희)은 오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먼저, 설날 당일(25일)에 한하여 어린이 관람객(초등학교 6학년 이하)에게 무료입장 이벤트를 시행하여, 어린이들이 평소 어렵게만 느껴졌던 박물관을 친근하게 생각하고, 어려서부터 전통공예품부터 현대미술품까지의 다양한 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설 연휴 기간(24일 ~ 27일) 동안에는 투호∙제기차기와 같은 민속놀이 체험공간을 마련하여,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우리의 전통문화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은 명절연휴 기간 동안 10명 인원에 대하여 단체 할인도 적용 할 예정이다. 또한 연휴기간 동안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하루 1회 가족영화를 상영 예정이다. (편성표는 본태박물관 홈페이지 게시 예정)

2020년 설 연휴에는 본태박물관을 찾아 ‘빛의 마술사’ 제임스 터렐의 초기작 [Orca, Blue] 전시 관람도 하고, 다채로운 문화 행사와 함께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
 
한편, 본태박물관은 저명한 인사의 강의를 통해 제주문화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평생교육의 장으로 본태아카데미를 운영 하고 있으며, 현재 6기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본태박물관 전화(064-792-8108) 문의나 홈페이지 (http://www.bontemuseum.com/)를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