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갈하고 깔끔한 일본 가정식, 구남동 '키친 시월'
상태바
정갈하고 깔끔한 일본 가정식, 구남동 '키친 시월'
  • 김경언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2.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구남동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급스럽고 정성스런 일본식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제주시 남광로 2길 21 1층에 위치한 키친 시월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SNS에 등장하면서 '핫한 일식당'으로 자리잡고 있다. 식당 입구에 아기자기하게 쓰여 있는 메뉴판부터 키친 시월만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키친 시월의 대표 메뉴는 해물이 가득 들어가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일본식 짬뽕 '시월짬뽕'과 생연어를 다시마 숙성 후 간장으로 숙성시킨 '연어장 덮밥 정식', 고기 안에 치즈를 넣어 튀긴 '치즈멘치카츠정식', 일본식 닭튀김 요리인 '치킨 가라아게 정식', 그리고 제주산 등심을 튀겨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두툼돈까스정식' 등이 있다. 이외에도 소고기 덮밥, 가츠동 등 다양한 덮밥 요리들이 있으며 고로케나 새우튀김, 치킨 가라아게, 연어 사시미 등과 같은 메인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들 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오후 5시부터는 키친 시월만의 특별한 저녁메뉴들을 추가로 맛볼 수 있다. 레몬 크림새우와 차돌 짬뽕탕, 다시마 숙성 생 연어회, 일본식 탕수육인 스부타가 그 주인공들이다. 늦은 저녁 술과 함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이 메뉴들은 흔히 볼 수 없는 일본식 음식을 정갈하고 깔끔한 플레이팅으로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늦은 저녁 사람들과 저녁을 먹으며 간단히 술잔을 기울이기에 아주 좋은 키친 시월의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며, 매주 일요일이 휴무일이다. 이 외에 모든 날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가끔 가게 사정으로 인해 운영 시간이나 휴무일이 변경될 경우 키친 시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소식이 업로드 되니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