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맛과 느낌의 조천 와산리 '카페 수블리'
상태바
포근한 맛과 느낌의 조천 와산리 '카페 수블리'
  • 김효진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3.0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조천읍 와산리에 위치한 팬케이크 전문점 수블리는 포근한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부터 수플레, 음료까지 디자인도 맛도 다 잡은 디저트 카페다. 여유로운 디저트 타임을 즐기며 예쁜 사진도 얻을 수 있다.

수블리에서 판매하는 수플레는 일반 팬케이크보다 더 보들보들한 식감을 자랑하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가 들어간다. 때문에 만드는 시간이 조금 필요하다. 주문을 하고 수플레가 나오기까지의 시간동안 실내에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마련돼 있어 실내 인테리어의 포근한 느낌이다.

수플레 종류로는 치즈크림, 티라미스, 제주 수플레, 시즌 딸기 수플레가 있다.

치즈크림 수플레는 치즈크림에 치즈를 곁들인 플레로 가장 기본적인 수플레 메뉴다. 티라미스 수플레는 치즈크림에 초코파우더가 뿌려지고 카라멜라이즈 바나나가 곁들어졌다. 제주 수플레는 제주 유기농 말차크림과 수제 감귤청과, 수제 감귤잼이 들어가 제주의 특별함을 맛볼 수 있다. 시즌 수플레는 매 시즌마다 과일이 바뀐다. 이번 시즌은 달콤 우유크림과 수제 베리 컴포트, 생딸기가 들어간 딸기 수플레를 선보이고 있다. 수플레 외에도 커피와 음료도 다양하게 있다. 커피 종류에서는 시그니처 라떼가 있는데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띵 라떼와 달달크림이 들어간 크림 라떼, 크림모카가 들어간 달링 라떼가 있다. 커피는 쌉쌀 달콤한 올드독과 블루베리 산미가 있는 달콤한 나인브로스 두가지 원두 중 선택할 수 있다. 음료에는 리얼바나나, 스트로블리, 수제밀크티 등이 있다.

수블리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뛰거나 소리 지르거나, 기물을 파손하는 어린이는 입장 자제를 부탁하며 노키즈존을 운영하고 있다. 만약 아이와 함께 방문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방문 전 매장으로 문의 전화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휴무일은 매주 화요일이다.

이 점 유의하고 방문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