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협회 "칭찬합시다" 1ㆍ2월 베스트 관광인 선정!
상태바
관광협회 "칭찬합시다" 1ㆍ2월 베스트 관광인 선정!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0.03.1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베스트 관광인 탐라승마장 강정열 팀장
2월 베스트 관광인 하나C&C 이봉민 실장
1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된 탐라승마장 강정열 팀장.
1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된 탐라승마장 강정열 팀장.
2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된 하나C&C 이봉민 실장.
2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된 하나C&C 이봉민 실장.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는 지난 12일 제주종합비지니스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칭찬합시다” 이달의 베스트 관광인을 선정하고 선정패와 친절 키움 꽃 화분을 전달했다.

이번 1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된 탐라승마장 강정열 팀장은 오래된 공직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관광객들과 접하고 말의고장 제주 탐라승마장에서 종사하면서 항상 봉사하는 마음과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관광객을 맞이하고 승마체험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좋은 추억과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했다. 또한, 제주관광 승마장에 대한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데 이바지 한점이 주변 동종업계에 모범이 되고 있기에 1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됐다.

2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된 하나C&C 이봉민 실장은 제주관광과 관련된 디자인 및 출판물제작 업무를 책임지고 있으며 제1회 경기산업디자인전람회 특선, 33회 대한민국산업미술가협회 전국공모전 동상 등 제주관광의 이미지 향상과 제고에 기여하는 점이 주변 동종업계에 모범이 되고 있어 2월의 베스트 관광인으로 선정됐다.

이에, 도 관광협회에서는 "앞으로도 제주 관광 친절 서비스에 모범이 되는 베스트 관광인을 매월 선정, 수범 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계기로 제주 관광 종사자들의 친절 및 서비스 마인드를 한 단계 높여나감으로써 '관광으로 만들어 가는 희망찬 제주' 만들기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