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같은 중식당, 제대 후문 '짬스뽕스'
상태바
가족 같은 중식당, 제대 후문 '짬스뽕스'
  • 김경언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3.21 16: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가 맛집은 방문객들을 쉽게 실망시키지 않는다. 대학생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싼 가격은 물론이고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취향을 타지 않는 음식들이 준비돼 있는 것이 그 이유다.

제주대학교에도 점심시간이면 끼니를 때우기 위해 방문한 젊은이들로 가득차는 중식당이 있다.

식당이름은 '짬스뽕스' 귀엽고 친근한 이름에 걸맞게 건물 안으로 들어서면 대학가 식당에서만 느낄 수 있는 친근한 분위기가 손님을 맞이한다.

식당에 들어서면 커다란 메뉴판이 눈에 들어온다. '짬스뽕스'의 대표 메뉴는 짬뽕과 중화비빔밥. 짬뽕은 빨간 국물의 일반 짬뽕과 맑은 국물의 하얀 짬뽕이 있다.

짬뽕이 인기있는 이유는 느끼하지 않고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과 다양한 해물과 그에 걸맞는 야채, 그리고 쫄깃하고 탄탄한 면발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짬쓰뽕스'를 방문하는 손님은 한번 짬뽕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 나오기 쉽지 않다.

이 밖에 순두부 짬뽕밥, 순두부 짬뽕면, 짜장면, 짜장밥 등 다양한 중화식사류 메뉴가 있고, 치즈 돈까스나 냉우동과 같이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식사 류 말고도 대학가 식당 다운 안주 류까지 준비돼 있다.

꿔바로우와 탕수육, 만두와 꽃빵튀김, 칠리새우 등이 대표적이다.

때문에 제주대학교 기숙사에 살거나 후문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은 낮이고 밤이고 짬스뽕스를 방문한다.

짬스뽕스만의 매력은 또 있다. 손님이 오면 1인당 한 개씩 계란프라이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식사를 하기 전 속을 달랠 뿐만 아니라 사장님이 대접하는 정겨운 서비스의 개념이다.

이에 한 번 짬스뽕스의 매력에 빠진 손님들은 몇 번이고 찾아오는 단골 손님이 된다.

제주시 산천단동3길 31에 위치한 중식당 '짬스뽕스'는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상크미 형님 2020-04-01 21:08:34
아~~짜장이 땡길땐
짬스뽕스로 고고~~^^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