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제21대 총선 공약 발표”
상태바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제21대 총선 공약 발표”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0.03.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 핵심가치-10대 정책과제, ‘제주4·3 실질적인 배·보상 및 지원방안 강구’ 포함”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상임부의장 오영훈 예비후보는 23일, ‘제주4·3의 실질적인 배·보상 및 지원 방안 강구’를 포함한 제21대 총선 공약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오늘(23일) 더불어민주당이 발표한 공약은 “새로운 대한민국의 발전과 공존, 안심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비전이며 국민과의 약속이자 새로운 대한민국의 설계도로 선거를 위한 근거 없는 헛된 공약이 아니라 재원과 입법 등을 철저히 검토하고, 실효성을 평가해 체계적으로 구성했다”고 이해찬 당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포부를 밝혔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코로나-19로 국민의 경제활동이 크게 위축되어 있는 상황에 대한민국의 새로운 100년을 향해 힘을 모아 각계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미래 100년의 비전과 전략을 수립했다”고 말했다.

오영훈 예비후보는 “당과 국민이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기 위한 균형 잡힌 전략이 꼭 실현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무엇보다 희생자 입장에서 실질적으로 과거사 문제를 해결하고, 제주4·3 등 과거사 피해 진실을 규명하고 희생자에 대한 실질적인 배·보상 기준 마련 및 지원방안 강구의 공약이 곧 현실화될 수 있도록 뒷받침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