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플라워 카페 제주시청 'Keep Green'
상태바
로맨틱한 플라워 카페 제주시청 'Keep Green'
  • 김경언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4.2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좀 다녀봤다 하는 사람들에게 요즘 유행하는 카페 트렌드가 무엇이냐 물어보면 개성 있는 테마가 있는 카페라고 대답할 것이다. 애견동반카페나 찻집 컨셉의 카페, 갤러리 카페 등 각자의 특색 있는 카페들이 인기있는 가운데, 제주시청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플라워 카페 'Keep Green'이 있다. 

제주시 광양10길 5에 위치한 테마카페 'Keep Green'은 꽃과 카페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자 마자 진열돼 있는 다양한 꽃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그에 맞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인테리어들이 포근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매장 테이블 곳곳에 놓여 있는 꽃병들도 놓칠 수 없다. 또한 메뉴가 나오면 차 판에 음료와 함께 작은 꽃병과 꽃이 함께 오는데 이는 카메라를 들이밀지 않을 수가 없게 만든다.

메뉴는 커피 류, 에이드 류, 차 류, 디저트 류와 함께 계절마다 변동되는 시즌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그 중 대표 음료메뉴는 달달한 연유 라떼와 수제청으로 만든 자몽 에이드, 향긋한 루이보스 슈가 플럼티, 싱싱한 딸기가 한 컵 가득 들어있는 딸기 라떼인 베리 모리, 상큼한 애플 밀트티, 초코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간 초코 라떼인 리얼 초코다. 더해 디저트는 와플과 아이스크림을 합친 와포가토, 무르지 않은 촉촉한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진 티라미수가 대표적이다.

플로리스트 사장님이 운영하는 플라워 카페인만큼 꽃다발이나 부케를 주문제작하기도 한다. 미리 문의와 함께 예약을 하면 원하는 날짜에 꽃을 받아볼 수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형태의 부케와 꽃다발 후기들을 볼 수 있다. 이들을 참고해서 문의하는 것을 추천한다.

월요일 휴무,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