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와 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 출시
상태바
'제주삼다수와 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 출시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0.06.0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형마트서 여름 한정 판매
]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제주삼다수와 카카오IX가 함께한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품은 제주삼다수 라벨에 제주도를 대표하는 해녀와 바람, 감귤, 유채꽃 등의 이미지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것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청정 브랜드인 제주삼다수의 정체성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제주삼다수와 카카오IX가 함께한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제주삼다수와 카카오프렌즈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와 손잡고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제주삼다수 라벨에 제주도를 대표하는 해녀와 바람, 감귤, 유채꽃 등의 이미지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릭터를 적용한 것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청정 브랜드인 제주삼다수의 정체성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은 여성과 어린이들도 휴대하기 좋고, 학교, 회사에서도 수요가 높은 330mL 소용량 제품으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여름 한정 기간 판매된다.

공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소비자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제공하고, 어린이나 젊은 세대에게 브랜드 정체성과 친밀감을 동시에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제주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이번 협업은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더 잘 표현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제품이 소비자들에게도 힐링 가득한 제주 감성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2018년부터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해 친근하고 유쾌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동시에 젊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이끌어내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