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사용자 중심의 제주지니 앱(APP) 메인화면 개편
상태바
제주은행, 사용자 중심의 제주지니 앱(APP) 메인화면 개편
  • 김용덕 기자
  • 승인 2020.06.2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제주 기반 특화 여행플랫폼 ‘제주지니’의 앱 메인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앱 메인 화면을 간결하게 구성해 사용자들의 피로도를 낮추고, 정보 효용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고 기획됐다.

제주도민이 알려주는 여행 꿀팁과 제주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계절별, 테마별로 추천해주는 ‘여기 가봔’ 매거진 콘텐츠를 메인 화면에 직관적으로 배치, 사용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앱 메인 화면 상단에 검색창을 노출하여 손쉽게 제주지니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을 뿐 아니라 검색 결과를 맛집 ∙ 관광지 ∙ 숙박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제주 관광산업의 활력제고와 내수진작 차원에서 지역 소상공인 및 영세업체들의 무료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해 관광객의 합리적인 소비를 이끌어내기 위해 앱 UX(사용자 경험)/UI(사용자 환경)를 개선했다”며 “제주은행은 앞으로도 사용자 관점에서 보다 쉽고 간편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주지니를 고도화, 제주 스마트 관광 인프라 구축 및 지역 경제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