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밤바다를 즐기며 커피 한 잔 'OEDO339' "좋아요"
상태바
제주 밤바다를 즐기며 커피 한 잔 'OEDO339' "좋아요"
  • 양승현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7.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려 많은 사람들이 바다를 찾는다. 하늘이 어두워지면 제주 바다는 한치나 오징어를 낚으려는 배들의 빛으로 물든다. 이런 제주의 밤바다를 반려견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다. 바로 'OEDO339'다.

OEDO339는 제주시 일주서로 7345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다. 외도 339는 총 2층 건물로 구성되어 있고 루프탑과 건물 뒤쪽에 있는 야외 공간으로 오션뷰를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카페다. 야외 공간은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OEDO339의 특별한 공간이다.

외도 339에서는 커피부터 시작해 수제청 차와 에이드, 쥬스 등 여러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고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 다양한 수제 빵들과 조각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커피는 기본적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같은 것들과 수제바닐라라떼가 있고 수제청 차는 수제청귤청/수제자몽청/수제백향과청이 있다. 제주구좌당근쥬스/제주애플망고쥬스/제주레드키위쥬스 같은 쥬스 종류도 만나 볼 수 있다. OEDO399의 시그니처 메뉴에는 뀨울크림라떼와 외도339라떼가 있다.

OEDO339는 매일 아침 9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하고 휴무일은 없다. 밤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예쁜 제주 밤바다를 볼 수 있다. 주차는 카페 앞과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문제가 없다. 무더운 여름 제주의 예쁜 밤바다를 반려견과 즐길 수 있는 OEDO339에서 커피 한 잔 하는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