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 공정가격·착한여행 캠페인 전개
상태바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 공정가격·착한여행 캠페인 전개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0.07.1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인철)는 '제주도 소상공인업체 및 관련단체들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공정가격·착한여행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제주도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향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소상공인 스스로 공정가격을 준수하고 친절한 서비스 정신 함양으로 제주도의 품격을 높인다는 취지를 담았다.

최근 원희룡 도지사가 성수기 숙박업소 및 외식업체 등의 표시가격 위반과 부당가격 요구 업체를 철저히 단속하겠다는 의지를 밝힌데 이어 제주도 소상공인연합회의 이번 캠페인으로 소상공인들이 직접 나서 공정가격 유지와 친절 서비스 정신 함양을 통해 관광제주의 이미지를 드높일것으로 전망된다.

이 캠페인은 10일 오후3시부터 제주국제공항 입국장에서 시작되는 공정가격·착한여행 켐페인 선포식을 시작으로 휴가철 기간동안 대대적으로 전개되며, 이날 선포식에는 박인철 제주도 소상공인연합회장을 비롯한 도청관계자, 도의원, 관련단체외 내외빈과 연합회 회원들이 참석해 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박인철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사태로 제주도 소상공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본격 휴가철을 맞아 소상공인 스스로 제주도의 품격을 지켜나가자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 이미지 개선과 제주도 경제활력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