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하와이안 레트로 써머 풀사이드바 오픈
상태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하와이안 레트로 써머 풀사이드바 오픈
  • 김용덕 기자
  • 승인 2020.07.1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북서쪽 제주바다에 근접해있는 오션프론트 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 야외수영장 풀사이드 바 ‘하와이안 레트로 써머’ 를 8월22일까지 운영한다.

‘하와이안 레트로 써머’ 풀사이드 바(Poolside bar)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보랏빛 선셋이 펼쳐지는 오후 7시부터 밤 11시까지 여름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며, 하와이안 데코레이션으로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밀폐된 형태의 공간이 아닌 바닷바람이 시원하게 부는 풀 사이드에 테이블 간 간격을 여유 있게 유지했다.

바에서 탁 트인 바다와 하늘 배경을 삼아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했다.

메뉴로는 다양한 드래프트 맥주, 시그니처 칵테일, 하와이안 칵테일 등 음료와 함께 하와이안 피자, 치킨 바스켓 등 제주와 하와이의 무드가 동시에 느껴지는 요리들을 제공한다.

마치 하와이에 온 듯 휴양도시 특유의 이국적 무드로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석양이 지는 시간인 7시와 8시 사이에는 제주 북서쪽 바다 특유의 보랏빛 선셋을 배경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풀사이드바에서 퍼지는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라운지 사운드가 여름 밤의 무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ramadajeju.co.kr) 또는 전화 064-729-845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