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바다를 한눈에. 오션뷰 맛집 카페 '뷰스트'
상태바
제주의 바다를 한눈에. 오션뷰 맛집 카페 '뷰스트'
  • 김형빈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9.1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중 하나는 '바다'일 것이다.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30에 위치한 '뷰스트'는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가장 인상깊게 느낄 수 있는 카페이다. 카페에 비치된 통유리를 통해 보이는 오션뷰는 그야말로 아름답다는 말에 가장 잘 어울리는 관경이다.

'뷰스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현무암라떼와 토피넛라떼는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자리하고 있다.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부터 뷰스트 스파클링, 로얄 밀크티, 100% 감귤쥬스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뷰스트의 또 다른 자랑은 바로 베이커리 이다. '뷰스트'의 오션뷰에서 볼 수 있는 형제섬을 본따 만든 형제섬 쿠키, 눈내린 한라산을 표현한 한사란 팡도르, 다양한 치즈와 대파 크림으로 맛을 낸 대파빵, 오꼬니미야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간장마요 소세지빵 등 특색있는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 돼있다.

무엇보다 '뷰스트'를 가장 특별한 카페로 만들어 주는 것은 바로 인테리어이다. 지하 1층과 1층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다. 주문 후 음식을 들고 2층으로 올라가면 새하얀 벽과 초록 식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깔끔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2층에 준비돼어 있는 오션뷰 명당에는 푹신한 소파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통유리가 있어 제주의 바다를 감상하기에 매우 좋다. 3층에는 '뷰스트'의 자랑인 루프탑과 포토존이 위치해있다. 마치 바다 그림이 그려져 있는 액자를 전시해 놓은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 할 수 있는 포토존은 SNS 좋아요 개수를 늘리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명소이다. 루프탑에서는 선선한 바람과 바다내음을 맡으며 해안도로를 감상 할 수 있어 아름다운 제주의 해안을 느낄 수 있다.

'뷰스트'의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주변에 마라도잠수함 매표소 공영주차장이나 카페 앞 길가, 건물 뒷쪽길에 주차를 할 수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온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다.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느끼고, 덤으로 인생샷까지 건지고 싶다면 '뷰스트'의 특색있는 음료와 베이커리를 '뷰스트'가 자랑하는 오션뷰와 함께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