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경험, '제주 라프'
상태바
자연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경험, '제주 라프'
  • 강민정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9.2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 자연이 드넓게 펼쳐진 제주 조천읍 선교로 115-1에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복합문화공간, '제주 라프'가 있다. 건물 외벽에서부터 형형색색의 조형물과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주라프'는 뻔한 놀거리에 지친 관광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즐길거리가 펼쳐진 이곳은 빛을 매개로 한 세계적인 예술작품을 선보이는 아트페스티벌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LA FLY' 와 아로마 테라피 풋스파를 즐길 수 있는 'LA FOOT',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는 'LAF F&B' 로 준비돼있다.

라플라이는 와이어를 타고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짚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스릴 넘치는 이색체험이 가능해서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짚라인을 타고 거문오름의 광활한 녹차밭을 가로지르는 짜릿함은 그간 쌓아뒀던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릴 수 있게 해준다.

제주 라프의 실내의 라풋으로 가면, 일상의 피로를 씻겨줄 풋스파가 기다리고 있다. 이곳은 쉽게 말해 족욕을 하는 공간으로, 따뜻한 물에 은은한 아로마 향을 풀어 발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제주의 자연을 둘러보며 받는 족욕체험은 흔하지 않은,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한다.

실내의 알록달록한 전시작품들을 둘러보며 2층에 위치한 닥터마틴 홀에 도착하면, 분위기 있는 음악과 예술적인 감각의 조명, 그리고 각양각색의 닥터마틴 신발을 잔뜩 모아둔 '닥터마틴 컬렉션' 전시가 한창이다. 길을 따라 야외정원으로 향하면, 넓게 펼쳐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어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제주 라프'의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예술적인 공간에서 심취해있다보면 누구든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곳을 즐기게 될 것이다. 색다른 즐거움이 가득하기 때문에 특히나 커플들의 제주 이색 데이트 장소로도 많이 추천된다는 이곳 '제주 라프'에서 다채로운 추억을 쌓아보는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