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시간이 아깝지 않은 '식당마요네즈'
상태바
대기 시간이 아깝지 않은 '식당마요네즈'
  • 고주연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9.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마요네즈는 제주 제주시 다랑곶3길 18(노형동 1068-5)에 위치한 맛집으로 식사를 하기도 좋고 술 한잔 하기도 좋은 양식 식당이다. 요즘 SNS에서 유명해지면서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대기를 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그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맛을 자랑하는 곳이다. 또한, 인테리어는 따뜻한 느낌에 예쁜 아이템도 많아 보는 사람의 눈을 좋게 한다.

메뉴는 마요네즈 필라프 / 등갈비 덮밥 / 등심, 안심 돈가스 / 미트볼 스파게티(크림가능) / 새우 오일 스파게티 / 새우 버섯 샐러드 / 치즈 튀김 샐러드 / 명란 감바스(파스타추가) / 등갈비 튀김 / 등갈비 전골(파스타추가) / 콘아이스크림 / 트러플 감자튀김으로 술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중에 '메쉬포테이토와 베이컨'은 고소하면서 짭조름해 사람들의 입맛에 맞춰 중독성을 일으킨다. 주 메뉴 몇 개를 소개하자면 등심, 안심 돈가스는 고기가 두껍고, 부드럽다 식감을 갖고 있다. 같이 나오는 소스를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미트볼 스파게티는 로제 소스 베이스로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스파게티지만, 같이 나오는 미트볼을 으깨서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 된다. 마지막으로 마요네즈 필라프는 이름만 들으면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스프 소스에 김치가 들어간 매콤한 음식이라 느끼하지 않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베이스인 크림 소소는 리필이 가능하다.

맛집이라 대기가 있을 수 있지만, 미리 가서 예약하면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오는 시스템으로 마냥 가게 앞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근처 카페나 자동차에서 기다릴 수 있기 때문에,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다. 그리고 이 곳은 주차장이 따로 없다. 또한, 이 곳은 17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하고,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서 방문해야한다. 분위기 있는 맛집이나 밥술을 하고 싶은 곳을 찾는다면, 이 곳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