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즈넉한 제주 밭담을 품은 카페 '동명정류장'
상태바
고즈넉한 제주 밭담을 품은 카페 '동명정류장'
  • 이수연 대학생기자
  • 승인 2020.10.1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한림읍에 위치한 동명리 마을에는 '수류촌 밭담길'이 있다. 맑고 깨끗한 샘이 풍부하여 넓은 귤 밭과 한림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3.3km에 달하는 수류촌 밭담길 가운데 '동명정류장' 이라는 카페가 위치해 있다.

제주시 한림읍 동명7길 26에 위치한 동명 정류장 카페는 주변이 온통 돌담으로 둘러 쌓인 길에 위치해 있다. 밖은 감탄을 자아내는 제주 밭담이 깔려있고, 카페 안에 들어와 차 한잔하며 창문을 통해 바라보는 그 돌담의 매력과 눈에 담기는 모든 것이 조화로워 한 폭의 그림을 감상하는 느낌이다.

이곳의 시그니처 라떼인 밭담라떼는 정말 돌을 표현한 크런치와 밭을 표현한 가운데 파우더, 장식인 풀까지 밭담 그 자체를 먹는 느낌이다. 이 외에도 기본 카페 메뉴(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라떼, 헤이즐넛라떼, 아인슈페너)와 제주말차라떼 / 한라봉라떼(에이드) / 블루베리라떼(에이드) / 크림초코라떼 / 제주한라봉차와 디저트로 티라미수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에서는 관광객들을 위한 제주관련 엽서, 핸드크림, 컵 등 다양한 소품 또한 판매하고 있다.

완벽한 제주의 고즈넉함과 자연, 휴식을 느끼고 원한다면 이곳 동명정류장을 찾는게 어떨까 싶다.

책한권을 읽으며 피로할 때 커피와 차한잔을 창문을 통해 보이는 그림 같은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것 이런게 바로 행복이고 힐링이 아닐지 싶다.

동명정류장은 매일 11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지만 변동사항은 동명정류장 SNS(jeju_dm)에 올라온다고 하니 가기 전 체크를 하고 가시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