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신한카드 농수축산물 온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상태바
서귀포시-신한카드 농수축산물 온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0.10.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내년도 역점사업으로 농수축산물 온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6일 신한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서귀포시 김태엽 시장과 신한카드 문동권 경영기획그룹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귀포시청에서 개최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시는 온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전담 유통조직 등을 운영하고, 신한카드는 2,680만 회원의 빅데이터와 현재 운영 중인 쇼핑몰 ‘올댓쇼핑’을 이용해 서귀포시 농수축산물의 판로 확대를 지원해 따뜻한 금융’이라는 그룹 슬로건을 실천하기로 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신한카드와 업무협약을 통해 시에서 추진하는 온라인 플랫폼 사업의 마케팅 계획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농어가의 소득증대와 서귀포의 청정 농수산물 제공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도 한층 좋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서귀포시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지역사회 농어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협약식에 앞서 농업인 단체와 시청 관련 부서가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운영을 위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도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