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의 기념일, 성공적인 데이트를 원한다면 '204 키친'으로
상태바
연인과의 기념일, 성공적인 데이트를 원한다면 '204 키친'으로
  • 김형빈 대학생기자
  • 승인 2020.10.3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들 사이에서 기념일에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는 바로 데이트 코스이다. 데이트 코스를 짤 때, 가장 중요한 부분중 하나는 분위기있는 맛집일 것이다. 제주시 신성로 107에 위치한 '204 키친'은 아담하면서도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분위기 있는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다.

'204 키친'의 대표메뉴로는  각종 시즈닝을 입혀 구운 미국산 부채살스테이크인 '지글지글 소고기 스테이크',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와 부채살 소고기 스테이크를 반반씩 준비하여 무얼 먹을지 고민하는 손님들을 위한 '결정장애 반반', 마늘과 새우가 듬뿍 올라간 '갈릭쉬림프 샐러드', 찐득한 크림소스에 훈제삼겹과 데리야끼소스가 가미된 '크림삼겹 파스타'가 있다.

'204 키친'이 젊은 층 사이에서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이유는 메뉴가 다양하면서도 어느 하나 맛이 빠지는 메뉴가 없기 때문이다. '204 키친'만의 특제 매운소스로 만든 '빨개진 새우파스타', 바지락과 딱새우로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낸 '바지락 딱새우 파스타', 철판위에 소불고기 볶음밥을 얹고 그 위에 치즈를 올린 '치즈 불고기 필라프', 이밖에도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파스타와 라이스 종류의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204 키친'의 인기 비결에는 뛰어난 맛의 음식들도 있지만, '204 키친'만의 '감성적인 분위기'도 한몫을 하고 있다. 파스텔 톤의 감성적인 색감과 아담한 분위기를 풍기는 외관과 밝은 톤의 벽, 은은한 조명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아담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 덕분에 '작고 소중한 나만의 맛집' 같은 느낌을 들게 한다.

연인과의 특별한 날에 성공적인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204 키친'을 가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