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SNS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발대식 개최
상태바
제주은행, SNS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발대식 개최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0.11.0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지난 2일 제주은행 본점에서 서현주 은행장 등 임직원과 제주대학교 링크플러스사업단 민성현 교수 등이 참석, 제주은행 SNS 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니어스 프로젝트는 제주은행과 제주대학교 링크플러스사업단이 공동 주최로 진행하고 있다.

제주대학교 학생들을 비롯한 도내 청년들을 대상으로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일반 콘텐츠 전형 5명, 영상 콘텐츠 전형 5명으로 총 10명을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10명 지니어스(1기)들은 오는 12월까지 제주은행의 제주기반 특화 디지털 플랫폼 ‘제주지니’와 함께 제주 지역 소상공인 및 관광 홍보 콘텐츠를 직접 기획ㆍ제작하고 개인 SNS계정과 제주지니 공식계정(앱, SNS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유하며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지니어스에게는 매월 소정의 창작지원금이 지급, 우수한 성과를 보인 지니어스에게는 ‘베스트 지니어스’타이틀과 함께 시상금을 수여하고 제주은행장 명의 수료증 수여, 콘텐츠 기획/제작 역량 향상을 위한 전문 크리에이터 연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지니어스에는 '제주 그리고 우리, 함께 만들어가는 제주'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만큼 본 프로젝트는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향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며 도내 청년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았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