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동’도정·시정 시책 전 분야‘최우수’
상태바
‘영천동’도정·시정 시책 전 분야‘최우수’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1.01.1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동 종합평가 등 14개 분야‘싹쓸이’, 포상금 1백만 원 기부금 기탁

서귀포시 영천동주민센터(영천동)는 코로나19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2020년도 전 직원이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추진한 결과 읍면동 종합평가 ‘최우수’, 시정홍보 2분기 및 종합 ‘최우수’,  환경정비 및 클린하우스 평가 ‘최우수’, 주차문화 개선활동 평가 ‘최우수’등 시정 및 도정 평가 14개 부문에서 수상하고 친절부서 평가에서도 서귀포시 54개 부서 중 4위(동주민센터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성과는 전 직원과 함께 마을회 등 각 자생단체장 및 회원이 일심동체되어 이루어낸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재정위기로 포상금 예산이 대부분 삭감되었음에도 직원들이 뜻을 모아 시상금으로 받은 포상금 100만원을 관내 취약계층 두 가구에 지정 기탁했다.

지정 기탁 가구는 2020년 3월 13일 영천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구운 고구마와 꽃화분을 전달한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구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기부금을 보내 감동을 준 기초생활수급 가구이다.

오영관 영천동장은 “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전 직원과 마을회장님을 비롯한 각급 자생단체장 및 회원님들이 협력하며 이뤄낸 뜻깊은 성과이다 ”며 “ 직원들이 이웃에게 받은 감동을 보답하고자 한 마음으로 포상금 기탁을 결정하여 감사하다. 2021년에도 주민분들과 힘을 합쳐 코로나19를 이겨내고 행복한 영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