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주본부, 5년째 도내 모든 초등학교 '어린이동산'기증
상태바
NH농협은행 제주본부, 5년째 도내 모든 초등학교 '어린이동산'기증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07.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교육청(교육감 김광수)은 12일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에서 도내 모든 초등학교에 월간 '어린이동산'을 기증했다.

NH농협은행 제주본부는 독서환경 조성, 학습동기 부여 및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난 2019년부터 계속해서 도내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월간 '어린이동산'을 기증해 왔다.

올해에도 모든 초등학교에 학교 규모에 따라 12부~72부 총 3,600부(1,9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이 외에도 다자녀가구 에어컨 지원, 우리 농산물 지원, 특수학교 꽃모종 지원, 청소년 금융교실 운영 등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월간 '어린이동산'은 어린이 종합 월간잡지로 역사, 여행, 과학, 자연, 창작동화,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023년도 우수콘텐츠잡지’에 뽑혀 매체 공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어린이동산'은 1984년 창간 이래 네 차례 문화체육관광부‘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됐다.

고우일 본부장은 “제주의 학생들이 다양한 독서활동를 통해 자신의 꿈을 설계하고 미래사회를 주도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주지역의 교육 발전을 위해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