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해산물들을 한 그릇에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애월리안'
상태바
신선한 해산물들을 한 그릇에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애월리안'
  • 김형빈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8.0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월읍 애월리에 위치한 해산물 이탈리안 요리 전문점 ‘애월리안’에는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한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매일 새벽 경매장의 가장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는 해산물은 ‘애월리안’의 음식을 더욱 특별하게 해준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애월리안 스튜, 애월리안 그릴, 랍스터리조토, 링귀니 봉골래 등이 있다. 특히 싱싱한 해산물로 요리한 애월리안 스튜와 애월리안 그릴은 푸짐한 양과 더불어 뛰어난 맛으로 ‘애월리안’의 간판 메뉴로 자리하고 있다. 그날 해산물 신선도 및 공급 상황을 확인 후, 세프가 직접 메뉴를 만드는 ‘오늘의 해산물’은 오직 ‘애월리안’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특별함이다.

‘애월리안’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음식의 뛰어난 맛 뿐만 아니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선하고 시원한 맥주와 엄선된 하우스 와인에도 있다. 제주도에서 직접 양조한 신선한 맥주와 다양한 종류의 엄선된 하우스 와인을 잔으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당근 착즙 쥬스, 골든메달 사과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도 있어 맛있는 음식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매우 좋다.

‘애월리안’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 위치는 애월읍 애월리사무소 복지회관 1층으로 찾아가기 매우 쉽고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연인 혹은 가족과의 분위기 있고 맛있는 식당을 찾는다면 ‘애월리안’에서 싱싱한 해산물로 요리한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을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겨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