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즐기는 작은 케냐 '포레스트 사파리'
상태바
제주에서 즐기는 작은 케냐 '포레스트 사파리'
  • 김효진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8.2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포레스트 사파리는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동물들과 공룡들을 만나볼 수 있는 관광지다. 공룡사파리존 / 힐링존 / 포토존 / 동물먹이주기체험존 / 페인팅존 / 실내놀이터존과 같이 여러 테마에 맞춰 이뤄져 있다. 모형 동물들과 공룡들은 실제와 같이 움직이기도 하여 사파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도우며 실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하며 아이들에게는 동물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준다.

공룡사파리존에서는 곳곳에 공룡들이 있어 함께 사진을 찍기에도 좋으며 실제 공룡과 비슷한 완성도를 자랑해 공룡에 관심이 있거나 공룡에 대해 공부하고 알아가기에 좋다. 사파리를 거닐다 보면 우거진 숲이 있어 도심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파리 내에는 알파카와 염소, 코하티 등 실제 살아있는 동물들이 있는데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하며 직접 동물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지금과 같이 더운 여름날에는 야외활동만 하다보면 지치거나 힘들 수 있지만 실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장소도 있다. 실내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터와 직접 공룡 모형에 색칠을 할 수 있는 공룡페인팅체험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목장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있어 목장 배경에 직접 말을 타거나 우유를 짜는 사진도 얻을 수 있다.

실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들은 아이들이 즐기기에도 좋지만 동물들, 공룡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친구나 가족단위로 와서 즐겨도 좋다. 기존의 사파리는 특성상 야외에서만 즐길 수 있지만 포레스트 사파리는 실내에서도 아이들이 즐기고 체험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비 소식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17시30분까지 영업하며 주말 또는 공휴일에도 운영하고 있어 제주에 관광을 오시거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때 언제든 찾아가도 좋은 관광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