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따뜻한 감성 맛집, '가드망제'
상태바
인스타 따뜻한 감성 맛집, '가드망제'
  • 김경언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8.2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365일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제주시청 가운데에서도 인적이 드문 골목길에 위치한 곳에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감성의 양식당이 있다.

제주시 광양9길 31에 위치한 '가드망제'는 이미 많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스타 감성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름다운 가게의 인테리어와 먹음직스러운 음식의 비주얼을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찾아온 손님들은 가드망제의 음식을 맛보고 난 후에 든든한 한끼를 즐기기 위해 다시 찾아오는 단골이 되기도 한다.

가드망제의 대표메뉴는 크게 다섯가지로 나뉜다. 다양한 종류의 빵과 속재료로 이뤄진 토스트와 샌드위치, 신선한 야채들과 제철과일의 상큼함이 특징인 샐러드, 가드망제 특유의 바삭한 도우와 소스가 매력적인 피자, 그리고 면 종류가 다양한 파스타와 리조또가 대표적이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시금치 페스토 크림 리조또와 명란 크림 링귀니. 꾸덕한 소스와 어우러지는 파스타와 리조또는 각기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내뿜는다. 샐러드와 피자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메뉴. 아보카도와 루꼴라, 새우 등 다양한 재료와 랜치소스가 매력적인 아보카도 샐러드와 프로슈토, 리코타 치즈, 레드와인 드레싱으로 한층 고급스럽고 깊은 맛이 일품인 프로슈토 샐러드는 각자 사이 좋게 인기를 얻고 있다.

요즘같이 더운 날, 맥주와 함께 완벽한 '피맥'을 즐길 만한 피자도 준비돼 있다. 바삭한 도우 위에 듬뿍 올라간 라구소스 위에 반숙계란과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가 풍부한 풍미를 맛보게 해주는 라구소스 피자와 루꼴라, 바질오일이 들어가 담백한 맛이 특징은 루꼴라 프로슈토 피자가 대표적이다.

우후죽순 늘어나는 맛집들 사이에서도 한결 같은 음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드망제'는 하절기에는 월요일과 화요일을 휴무일로 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