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 바다에서 즐기는 피크닉, '카페쿠이'
상태바
함덕 바다에서 즐기는 피크닉, '카페쿠이'
  • 김효진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9.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덕 잔디공원 근처의 '카페쿠이'는 커피와 브런치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카페 내에서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함덕 비치에 나가 음료와 브런치를 즐기는 것은 '카페쿠이'를 더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카페쿠이'는 과일음료와 커피,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과일음료는 시즌음료와 스무디, 에이드 3종류로 나뉘며 시즌음료는 현재 수박쥬스가 있고 과일스무디는 여러 야채와 과일이 함께 들어간 드랍 더 비트, 트로피컬 피크닉, B.C.S가 있다. 에이드 종류에는 직점 담근 수제 과일 청으로 만들었다. 복숭아, 자두, 파인애플, 망고/패션후르츠, 체리/레몬 5가지의 과일 청으로 '카페쿠이'만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러 커피 종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빵 종류에는 바나나 브레드와 버터, 초코 브라우니와 바닐라 젤라또가 있어 디저트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브런치 메뉴에는 햄 치즈 파니니와 샐러드, 달걀, 베이컨, 치즈, 토마토, 고추가 들어간 중동 가정식의 삭슈가, 그릴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더블 써니사이드업,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소세지, 해쉬브라운, 스파이시 코느 등 과일과 샐러드가 들어간 빅 브랙퍼스트가 있다. 아침뿐만이 아닌 늦은 오후에도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식사 대신 즐겨도 좋다.

비건 음식을 원하는 손님과 알러지 등 요구사항이 계신 손님께서는 미리 말씀하시면 커스텀 오더도 가능하다. 또한 피크닉 세트도 대여 가능해 함덕 잔디공원에서 피크닉도 즐길 수 있다. 피크닉 세트는 라탄의자와 감귤박스, 매트, 테이블천, 식기세트와 와인잔, 보드게임과 책, 블루투스스피커, 에이드, 스낵으로 이루어져있어 저렴한 가격에 완벽한 피크닉을 완성시킬 수 있으니 추천드린다.

'카페쿠이'에는 귀여운 강아지 '쿠이'가 있는데 많은 관심에 감사하지만 무리한 관심은 '쿠이'가 스트레스를 받아 강아지를 부르거나 만지고 명령하는 행위와 사진을 찍기 위해 이름을 부르는 등의 행위는 자제해달라고 한다. 카페 영업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휴무는 따로 인스타그램에 공지한다고 하니 방문 전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