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돌담길의 멋과 함께 제주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 '돌담길 괴기집'
상태바
제주 돌담길의 멋과 함께 제주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 '돌담길 괴기집'
  • 이수연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9.0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젊은 2030 세대들은 sns맛집을 찾아다닌다. 제주에사 꼭 먹어봐야할 음식으로는 당연 흑돼지가 떠오를 것이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남다르게 흑돼지 맛집으로 sns피드에 어울리는 곳으로 애월읍 곽지에는 제주의 돌담길과 흑돼지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곳이 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 1길 8-11에 위치한 돌담길 괴기집은 흑돼지를 주로 판매하고 25000원인 세트메뉴를 시키면 흑돼지 포함 회, 가리비구이, 초밥, 계란말이 등을 같이 주어 고기 뿐만아니라 여러가지를 배부르게 맛 볼 수 있다. 시원한 냉면과 야외 테이블도 있어 온전한 제주 속 흑돼지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은 휴무이며 오전 11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않아 들어가는 길 골목 혹은 곽지 해수욕장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돌담길 괴기집으로 들어가는 제주도 특유의 아름다운 돌담길과 맛있고 쫄깃한 흑돼지는 여러분들의 sns피드에 올리기 완벽하고 새로운 하루를 여러분에게 선사할 것이다. 제주도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원한다면 음식과 sns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돌담길 괴기집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