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만 알려드리는 숨은 돈카츠·야키소바 맛집, '만지식당'
상태바
당신에게만 알려드리는 숨은 돈카츠·야키소바 맛집, '만지식당'
  • 박준호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9.1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로 13-1에 위치한 19.86㎡에 작은 일식 식당이 있다. 바로 만지식당이다.

이 식당은 작은 실내로 인해서 단지 4개에 테이블을 둘 수 밖에 없다. 손님을 받는 식당 입장에서는 그리 좋은 내부는 아닐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아담한 식당 안에 4개밖에 없는 테이블은 마치 이웃의 집에 초대를 받은 듯한 아늑한 느낌을 준다.

아담한 내부와 테이블이 4개밖에 없기에 그저 잔잔한 분위기 속에 주방에서 요리되는 과정도 한눈에 보이고, 함꼐 온 사람과 음식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만지식당의 대표메뉴로는 BBQ 야키소바, 돈카츠 정식, 왕새우 튀김우동이 있다. BBQ 야키소바는 일본의 야키소바를 우리의 입맛에 맞춘 만지식당만의 스타일로 만들어진 야키소바이다.

예쁘게 컷팅된 소제지와 듬뿍 올라가 있는 바비큐 고기와 조갯살, 문어, 양배추까지 먹는 내내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돈카츠 정식 또한 이에 뒤처지지 않는 두툼한 크기에 튀김옷을 입은 고기가 보기만 해도 식욕을 돋군다.

당연히 식감 또한 바삭한 튀김옷에 안에 꽉 차 있는 고기로 일품에, 기름기가 거의 없어 느끼함 마저 잘 느껴지지 않는다.

마지막인 왕새우 튀김우동은 우동에 큼지막한 새우튀김 두 개에,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국물로 진한 맛을 느낄수 있다.

작지만 아늑하고, 잔잔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만지식당을 당신에게 추천한다.

만지식당은 매일 11:00~20:00 까지 영업하고 매주 목요일은 정기휴일, 15:00~ 17:00까지는 브레이크타임으로 영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