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의 세계속으로, '테디베어 뮤지엄'
상태바
테디베어의 세계속으로, '테디베어 뮤지엄'
  • 박준호 대학생기자
  • 승인 2020.10.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주도의 관광지는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동 2889에 위치한 테디베어 뮤지엄이다. 모두 어린 시절 곰인형 하나쯤은 집에 있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이중에서도 곰인형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것이 아마 테디베어일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소개할 관광지는 이 테디베어로 이루어진 뮤지엄이다. 테디베어 뮤지엄은 테디 베어로 다양한 테마를 접목시킨  박물관이다.

이 박물관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테디 베어는 미국 대통령이었던 루즈벨트의 애칭인 '테디'를 본 따 탄생한 이름으로, 뮤지엄에 들어가면 루즈벨트 대통령에 관련된 정보들과 테디베어의 이름 탄생일화를 알 수 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뮤지엄에 들어갈수록 다양한 테디베어들을 확인 할 수 있다.

그 첫 번째는 테디베어와 함께하는 역사관이었다. 근 100년간 세계 역사 속에 다양한 위인, 역사적 사건들을 귀여운 테디베어로 표현하여, 역사를 더욱 흥미롭게 돌아보며 배울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그리고 명작이라 불리는 예술 작품들을 테디베어로 만든 테디베어 예술관이 있다. 명작들의 분위기와 테디베어의 귀여운 모습이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뮤지엄 안에 있는 다양한 테디베어들을 쭉 둘러본 뒤에는 밖에 준비된 테디베어 정원 또한 준비 되어있다. 테디베어 정원을 걷다보면 시원한 제주바람과 함께 마치 테디베어들과 함께 산책하고 있는 느낌을 들게 한다.

귀여운 테디베어들과 함께 역사 속으로의 시간여행, 아름다운 명작의 재탄생, 싱그러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산책의 시간까지 경험할 수 있는 테디베어 박물관에서 잔잔한 여유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테디베어 뮤지엄은 매일 9시부터 19시까지 영업하며 입장 마감은 18시이다. 게다가 다가오는 2021년은 테디베어 박물관 20주년으로 현재 몇달동안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2021년부터는 정상가격을 받고 5월에는 새 단장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